싫은 사람이랑 일하는거 너무 싫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싫은 사람이랑 일하는거 너무 싫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dnight0200
·4년 전
왜 이렇게 사람에게 휘둘리는지 상대방의 말 한마디에 기분이 올라갔다 내려갔다가 너무 심하네요. 웃음거리가 된 기분 이 사람이 나의 말을,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어떻게 볼까. 창피하다. 부끄럽다. 아무도 없는 곳으로 가고 싶다. 이리 휘둘리고 저리 휘둘리고 면전도 아닌 메세지 하나에 얼굴이 달아오르고 심장이 뛰고. 이런 제자신이 싫어요. 이런 못난 나를 어떻게 사랑할 수 있죠? 똑같이 못되게 굴까요? 그러거나 말거나 니가 뭔데 라는 생각으로 그 사람을 대하면 될까요? 아쉬운 소리 한마디 하기 싫은데 빌어먹을 일이라는게 저를 가만 놔두지를 않네요. 힘든 하루하루 입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sso0976
· 4년 전
일을 하려면 싫은 사람을 거쳐야 하니 아무래도 ㅠㅠ힘드시죠. 그냥 사람이 아니라 감자나 식물이라고 생각하고 가엾게 여겨 보세요. 풀떼기같은 거 내가 먹거나 밟으면 없어질 거잖아요.. ㅋㅋ 저런 말 계속 하면 자기 손핸데 불쌍하다 이렇게 생각하면 마음이 좀 편안해 지실거에요. 주위 이상한 인간들은 굳이 내가 반응하지 않아도 다 되돌려 받더라구요. 그리고 자신이 실수하거나 해도 당황하거나 화내지 말고 '아 그래? 내가 잘못 알았네. 아님 말구' 하는 생각이 중요해요. 남들도 살면서 올바른 말이나 행동만 하면서 살진 않잖아요. 그런 것 조롱하고 웃음거리 삼는 사람들이 꼬인 겁니다. 불쌍한 사람들에게 소중한 마카님의 시간과 마음을 내어 주지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le
· 4년 전
그냥신경끄세요..아***새끼한명있는가보다.. 꼰대짓하면또시작이다..심장뛸필요없고..내일이겁난다는둥이런말하실필요없구요..짐싸라말이나오거나너해고야하면왜해고당하는지이유나압시다하고타당한이유면걍집에가고..정말시덥잖은이유로갑질하면걍나오세요님정신건강에좋을듯싶어요그게..적응이고머시고간에님인생살이가행복해야되잖아요 님을힘들게하면그냥신경끄세요..저***새끼또시작이네..ㅡㅡ 냅두세요..발악하면발악하는대로사람취급안하면되요. 그러면알아서지쳐서그만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