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치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울증 치료
커피콩_레벨_아이콘ajliy
·4년 전
우울증으로 정신과 치료를 받은지 5주가 지나고 있습니다. 여전히 극단적인 행동을 행하려하고 생각을 매순간 하고 있고, 실제로도 일부분 행했습니다. 대체 전 언제쯤 나을 수 있는 걸까요. 더이상 예전의 일상이 일상으로 돌아오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상 생활을 할 수가 없는 상태로 겨우 사람을 만나고 겨우 앉아만 있습니다. 사람들이 하는 말들이 그냥 제 귀를 흘러 지나갑니다. 약도 꼬박꼬박 먹고 주1~2회 주치의와 2~30분씩 상담도 열심히 받는데 대체 왜 이런 걸까요. 너무 힘들어요. 너무너무너무 지쳤어요. 더이상 전 아무 것도 할 수가 없어요.
우울증강박우울공황장애불안정신건강의학과정신건강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eveca4522
· 4년 전
우울증은 결코 치료만으로 회복되지 않습니다 우울증은 당신이 이미 삶의 가치를 잃었다는 증거입니다 당신이 우울증을 고치고 싶다면 당신이 가장 좋아했고 가장 하고 싶었던것들을 조금씩 실행해보세요 당신 주변의 의존할만한 사람이 있나 둘러보세요 의존할사람이 없다면 지금처럼 여기에 올려주세요 모든 사람들이 당신을 응원할 것입니다 현재 이 세상은 너무나도 살기 힘든 세상이 되어버려서 삶이 너무나도 괴로울것입니다 그러나 그때마다 당신의 가족이나 친구와 함께 이겨 나아가세요 당신 혼자서는 이 세상을 이겨나갈 방법이 없습니다 이 우울증이 당신이 멋지게 성장할 수 있는 도약이 됬으면 좋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jliy (글쓴이)
· 4년 전
@!1b564df620526476155 쉬어가도 되는 걸까요. 제게는 해야할 일이 너무 많은 것 같은데 몸을 움직일 수가 없으니 답답해서 미칠 것 같아요. 침대에 가만히 누워있을 때면 죄책감이 들어서 눈물이 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jliy (글쓴이)
· 4년 전
@reveca4522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예전에 뭘 좋아했고 즐겨했는지 잊었고 지금 제가 무엇을 하고 싶은지 무슨 감정인지 느끼지 못하겠어서 너무 답답해요. 의지할 만한 사람이라곤 주치의 선생님 뿐인 것 같습니다. 절 생각해주는 사람은 많지만 제가 힘들 때 생각나는 사람이 없단게 너무 슬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