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돼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바람]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두 남자 사이에서 고민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live99
·4년 전
3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습니다. 한결같이 절 사랑해줍니다. 다만 매번 부딪히는 어떤 한 주제가 있었고 항상 관련 얘기가 나오게 되면 많이 싸워왔습니다. 그게 심해 지쳤을때쯤, 제가 헤어짐을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주일만에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게 벌써 두달 전입니다. 지금도 남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습니다. 문제는 그 이주 사이에 발생했습니다. 해방감이 느껴졌고 속 시원한 마음에 주변 사람들에게 이별 소식을 말했고, 술자리도 가지며 신나게 지냈습니다. 저를 평소 호감있게 봐왔던 사람이 있었는데 제가 남자친구와 헤어졌단 걸 알고 제게 고백을 해왔습니다. 별로 끌리던 타입이 아니었기에 신경이 안 쓰일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일적으로 엮여 있는 사람이라 매일매일 보고 매일매일 말을 섞어야 합니다. 그 사람이 매일같이 아낌없이 대쉬하는 걸 보니 마음이 흔들립니다. 이 사람은 제가 남자친구와 다시 만나게 된 줄을 모릅니다. 어쩌면 저는 정신적 바람을 피운 거겠죠. 선비라 부를 정도로 보수적인 저였는데 어쩌다 이리 된 지 모르겠어서 스스로도 많이 괴롭습니다. 그사람과 스킨십은 일절 하지 않았습니다. 또 단둘이 보자는 자리도 거절했습니다. 그러나 일때문이라도 자주 연락을 하게 되고 또 거기서 이어지는 사적인 카톡, 그 사람과 하는 연락이 재밌습니다. 남자친구가 저를 한결같이 사랑해준단것도 알고, 만났을 때 분명 편안함, 신뢰가 있는데 잠깐 골이 패인 사이 나타난 이 사람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남자친구랑 있을때도 그사람이 떠오릅니다. 그 사람과 있는 게 더 재밌고 신경쓰이고요..남자친구와 다시 만나지 않았다면 이 사람의 고백에 저도 예쓰를 했을 거라 생각하는 정도입니다.. 머리로 생각하면 남자친구가 맞다는 걸 알고있습니다. 한순간의 설레임이 아닐까 생각도 들고요. 근데 그렇다면 빨리 그 사람에게 거절을 해야 할텐데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두 남자에게 모두 죄짓는 상황을 하루빨리 끊어내야 하는데.. 독이 든 성배같은 새 남자와 지금의 남자친구, 저는 무엇을 기준으로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요.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y0617
· 4년 전
이미 새로운분에게 마음이 반이상넘어간거 갔네요. 현남친과는 3년이란 익숨함때문에 편안감정은 있어도. 절대 다시 설레거나 그런감정을 느끼지 못할겁니다. 당연히 새로운 남자분과는 얼마안되고 잘알지도 못하니 설레일수 밖에 없구요. 누구나 연애초 설레는 감정을 잊지 못하죠. 저도 한 6년 사귀었는데 그럴때가 있어요. 하지만 새로운남자랑 사귀게 되고 오래지나면 똑같이 편안함만 남겠죠? 그때도 이런고민하실수 있을꺼에요. 당장에 설렘때문에 3년이라는 믿음과 편안함을 포기하시겠어요? 현남친이 크게 문제되는 분도 아닌것같은데 지금이라도 새로운분에게 솔직히말하고 정리하시는게 좋을듯 싶습니다. 물론 판단은 본인몫이지만요. 당신의 선택이 늦을수록 남의 상처는 두배가 되겠죠? 현명한판단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