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도와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s451
·4년 전
안녕하세요,중2여학생입니다. 요즘너무고통스럽습니다. 평소에는 괜찮다가 어느순간 부정적인생각들이 들기시작합니다.. 이유는모르겠습니다..그냥제자신이너무싫습니다. 아무생각안나고 억지로생각해봤자 트라우마,상처,내잘못들...이런것밖에생각안납니다. 최근들어 증상이심해져서 우울증도의심해봤습니다. 남의시선,말,행동,나의 말과행동,타인자체가 너무두렵습니다. 더욱 절아프게하는건 위에내용들이아니라 대처할줄도,극복할줄도,도움을요청할용기도,고치지도못하고,극단적인생각만하는제존재가 저를아프게하고두렵게합니다..지금이순간도 극복할려노력하는모습은커녕 '이런다고뭐가달라질까'하며 자살,자해같은 극단적인방법을 해결방법으로삼고 나자신만을탓하고 나자신에게칼만꽂아대는 제자신이너무나도 멍청해보입니다..어떻게해야할까요..주변사람들에겐 차마털어놓을수없는말들..어차피 털어놓을용기도없는나,잦아지고심해져만가는자살충동의순간들,예민해지고 남에게상처만주는..갈등만일으키는...겁쟁이가되버린저.. 만약끝까지읽어주신분이계신다면 도와주세요..어찌해야할지알려주세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451 (글쓴이)
· 4년 전
@!a6982e5612ad36d7b81 아..근데 부모님께 괜한걱정끼치는게아닌가 싶어서요..하하....암튼 알려주셔서감사해요!!기회가된다면 찾아가볼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ky22
· 4년 전
누군가에게 털어낼수없는 이야기를 여기에서 털어내어요.우울한 근본이 있겠죠.. 제 답글로 얘기하면 제가 저녁쯤에 보고 답장할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451 (글쓴이)
· 4년 전
@yuky22 앗..감사해요..!제이야기를들어주신다니..말만들어도 뭔가기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ky22
· 4년 전
고슴도치처럼 너무 혼자 웅크려있지말아요. 부모님하고 사이가 좋다면 털어내봐도 괜찮은거같은걸요. 왜본일스스로 남에게 상처와 갈등을 일으킨다고 생각하는진 모르지만 아직 어린나이예요. 누구나살면서 실수할수있어요. 내말로 누군가에게 상처를준적도있을테고, 저도상처를받은적많아요. 이 얘기는 이런일들이 자연스러워요. 너무 본인을위축하고 이러면 스스로 더 힘들어지기만할꺼예요. 좋은친구인거같은데 더이상 상처받지말고 . 일찍 자길바래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s451 (글쓴이)
· 4년 전
@yuky22 넵..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