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정인가요 ... 사랑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우정인가요 ... 사랑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이제 100일이 좀 넘은 한 커플입니다 근데 제가 같은반 남자애랑 사귀고 있고 번호도 가까워서 저절로 친해지게 되고 장난도 치고 그러다 보니 서로 호감이 생겨서 사귀는 중입니다. 그런데 제가 좀 남친이랑 많이 다니고 좀 붙어있는 편입니다. 제가 붙어다니는건 인정합니다. 근데 남친이기 전에 제 고민을 제일 많이 들어주고 이해도 잘해주는 친한 친구이기도 합니다. 근데도 사람들이 왜 남친이랑만 다니냐고 합니다. 저는 얘랑 다니는게 편하고 재밌어서 다닌것인데 말이죠. 그리고 평소에 저랑 다니는 여자애 한명이 있었는데 쟤가 요즘 남친이랑 다니다 보니 그 애를 잘 못 챙겨 주었단 말이에요. 근데 그 친구가 그 뒤로 제 뒷담도 까고 저를 피해다닙니다. 정작 자신에게 남친이 생겼을때는 아무런 신경도 안썼는데 알입니다. 왜 자기는 다른 애들이랑 놀면서 나는 자신이랑만 놀고 지만 바라보라는 식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담수업 갈때 자기 안기다리면 기다렸는데 어디갔냐고 막 화내고 막상 보면 자기가 다른반애들이랑 놀아서 제가 안보여서 간줄 알고 먼저 간거거든요. 그래서 안보여서 먼저 간줄 알고 왔다. 이랬는데 화내더라고요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쟤는 맨날 남친이랑만 다니네 , 나는 안중에도 없네 라는 듯이 저를 까고 다닙니다. 이상한 소문도 내고요. 그래놓고 제가 뭐라하면 친구들 앞에 쪼르르 달려가서는 울면서 달래주면 그때부터 제 뒷담을 시작합니다 ㅋ 그래서 소문이 퍼졌습니다. 소문이 그렇게 자세히 퍼지진 않았는데 걔들 친구들끼리는 쟤 친구 버리고 남친이랑만 다니는 여우다 ㅋ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자기도 남자랑 논 적이 많은데 저한테만 뭐라핮니다. 너무나도 짜증이 납니다. 제가 굳이 남친과 다니지 말고 여자애들과 다녀야 하는건가요 ? 저는 남친과 다니는 것이 마음이 편하고 즐거운데 말이죠. 반대로 그 친구와 다니면 제가 맨날 눈치보고 띠꺼운데 말이죠 ㅋ 댓글에 달아주세요. 1. 남친과 계속 다니는게 맞다 2. 아니다. 아무리 그래도 여자애들이랑 다녀야 한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ava
· 4년 전
1. 남자고 여자고 다 떠나서 심성이 뒤틀린 사람하고 같이 다닐 필요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