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가수인데 부모님께서는 허락을 안해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꿈이 가수인데 부모님께서는 허락을 안해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orimseo
·4년 전
저는 지금 중학교2학년인데요.......저희 엄마께서는 초등학교 4학년때 암으로 돌아가셨어요 그때는 제가 당시 어려서 아무것도 모를줄알았던 나이인데 엄마가 돌아가신뒤부터 노래로 계속 버텨왔어요 그래서 아빠랑 둘이 살고있는데 엄마대신 제가 궂은일도 제가 다해야하다보니 내가 힘들때 힘이되어준건 노래밖에없었어요.....그래서 점점 제가 커가면서 나처럼 이렇게 힘든사람들에게 제노래를 들려드리며 위로가 되어주고 싶었어요 그래서 아빠몰래 코인노래방을가면서 노래연습을 하고있었어요 근데 아빠한테 제꿈을 이야기했죠 근데 아빠께서는 가수는 하지말라고하시는데 꿈을 포기해야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utterfly098
· 4년 전
아직 포기하지 마세요! 아버님이 반대하시는 이유를 들어보고, 좀 더 고민을 해보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yunhyun11
· 4년 전
어떤 가수가 되고 싶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er88
· 4년 전
그렇다면 이 꿈을 할 수 있다는 근거를 아빠께 확실히 보여주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어른이 봐도 그래 하겠네 할정도로 그래야 허락하시지지 않을까..
커피콩_레벨_아이콘
Mokang097
· 4년 전
아버지께서 가수라는 꿈을 반대하신게..아마도 지금 현재로 써 힘들거 같다고 생각하시는게 아닌가 싶네요. 아직 아버지께서는 끌쓴이께서 얼마큼 노래를 좋아하는지 모르시고 어떡해서 노래를 좋아하게 됬는지 말하지않으면 아무도 모르잖아요..그러니 표현하거나 말씀드리시는걸 추천드려요 평생 아버지께서 하시라고 하는건만 하며 살건아니잖아요? 그리고 글쓴이께서는 하고 싶은 가수라는 꿈이 있는데 그것을 막는 이유가 없지는 않은거라고 믿어요. 만약 이유가없다면 그것은 잘못되지않았나 생각이 되네요. "글쓴이님.. 많이 힘드셨죠? 어머니일을 혼자 맏고 있어서 부담감도 크실거예요.. 제글이 치유가되지않더라도 딱지정돈 되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de12
· 4년 전
그꿈 반드시 이루십쇼 한번 뿐인 인생 이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