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싸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부싸움
커피콩_레벨_아이콘dy1217
·4년 전
저희는 신혼입니다 신랑이 배고프다고 김치볶음밥해달라고해서 재료다썰고 밥다시새로하고 후라이팬에 지지고 볶고 있는데 친구전화와서는 나가서 밥먹자고하길래 짜증을 냈습니다 그랬더니 왜 짜증을내느냐 왜 기분이나쁘냐고 라는데 그럼 제가 웃으면서 그래라고 대답을해야하나요? 그친구는 어제도봤고 내일도 또 볼아이예요 제밥은 이따가 배고프면 먹으면되지 않냐고하는데 저는 제가 해줘서 같이먹는 밥보다 나가서 친구랑 먹는게 더 좋다고밖에 생각이 안들어서 서운한데 제가 잘못된건가요?
남편전문상담조언부부싸움부부갈등결혼고민상담신랑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ko
· 4년 전
같이 밥먹고싶다는 말을 해줘야 알아들어요. 남자는 다들 좀... 음.. 단순해요. 듣고 깨달으면 아마도.미안하다는 말을 들으실수 있을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lap
· 4년 전
지가 해달라고해서 해줬으면 갑자기 약속이 잡혔더라도 먹는게 예의죠..아님 배고플때 내가 데워먹겠다고 고맙다고 말이나 그렇게 미안해하면서하던지 ... 말이 아다르고 어다른건데 ㅋㅋㅋㅋㅋ이따가 배고프면 니밥먹으면되잖아 이게뭡니까 진짜 아님 친구랑 밥을먹고 만나자고해서 각자해결하고 만나서 까페같은데 가면되지 무슨경***저게 ...걍 해주지마세요 버릇들어요 전 초반에 남편이당연하단듯이 밥해달라할때 저도 해주고 싶어서 막 해줘봤는데 제가 어느날 남편한테 밥해달라고하니 귀찮으니까 그냥 컵라면 먹자하더라고요 뭣하러해줘요 저런사람들은 백날해줘도 고마움도 못느끼고 뻔뻔해지믄데 ...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lver7
· 4년 전
반대의 상황을 말로 풀어주세요. 내가 배가고파서 일부로 너에게 만들어달라고했고 너는 거의 다 요리를 했는데 내 친구가 만나자고해서 나가서 먹는다고 하면 너가한 행동은 뭐가 되냐. 그럼 왜 만들었냐. 진작에 말하지. 줏대가 너무 없는거 아니냐.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4년 전
어우.. 저래.....서 사회생활이되나 ... 남푠분 ..... 미안하다 말이면되는데....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