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확률이요 ..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임신확률이요 ..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nooy49
·4년 전
안녕하세요 고등학생이구 남자친구와 엊그제 26일에 첫경험을 하게 되었어요 처음에 서로 애무하면서 만지다가 남자친구의 성기에서 쿠퍼액이 나왔고 그 쿠퍼액이 나온상태에서 콘돔을 꼈는데 겉에 쿠퍼액이 묻어있는 상태로 하게 되었어요 근데 인터넷에서 보니까 자위하고 요도에 남은 정자가 쿠퍼액이 나올때 같이 나온다고 하는데 남자친구가 저 만나기 몇시간전에 자위를 하고 왔다고 하더라고여 배도 지금까지 계속 아프고 소리도 나요 ㅠ참고로 전 생리가 10월 23일경에 끝났어요 임신 가능성 정확히 아시는분 댓좀 달아주세요 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alap
· 4년 전
임신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oy49 (글쓴이)
· 4년 전
@kalap 어째서이죠..? ㅠㅠㅠ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nkang
· 4년 전
100% 피임이 보장되는 건 아니지만 생리가 끝난 후 4일~5일까지는 월경주기조절법에 따라 임신 안 되는 기간이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nkang
· 4년 전
불안하시면 약국에서 사후피임약이라도 복용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stance87
· 4년 전
월경을 시작해서 폐경이 되기 전까지는 임신이 안되는 기간이란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월경을 시작한 여자는 1년 365일 가임기에요. 생리가 끝나고 나흘~닷새 정도 지난 날부터 5일 정도 사이에 보통 배란이 이루어지고, 배란일 전3~5일, 배란일 후 3~5일 동안 임신 확률이 가장 높습니다. <-이걸 월경주기조절법에서 배란기(가임기)라고 부르는 기간이고요. 그 이후부터는 또 휴지기라고 해서, 월경을 위한 준비가 이루어지는 기간입니다. 결론은 월경 직전, 중, 후가 월경주기계산법에서 부르는 가임기가 아닌 날(임신할 확률이 낮은 날)들이지만, 정자가 혹시 오랫동안 살아 있을 수도 있고, 아직 성장이나 2차 성징이 완료되지 않거나, 성관계를 시작함으로 인해 여성의 몸상태가 변화, 즉 호르몬 상태가 불안정해지면 1년 365일 언제든지 임신을 할 수 있습니다. 윗분이 말씀하시는 휴지기는 생리 종료부터 1주일 후부터 언제 사이에 배란이 이루어졌을 때, 배란일 전 며칠, 배란일 후 며칠이 휴지기라고 계산하신 것 같긴 하네요! 콘돔의 바깥쪽에 소량 묻은 것이라면 쏘아 진 것은 아니기에 여성의 질 내에서 정자가 죽거나 했을 확률이 높긴 하지만..앞으로는 안 묻게 조심해서 콘돔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콘돔은 힘을 잘 못 주거나 보관을 잘 못 했을 때 찢어질 수도 있고요. 뭔가 할 것 같다! 하면 2개 이상씩은 준비하는 것이 안전합니다. 아무리 확률이 낮아도 임신이 되면 그냥 된거잖아요. 100프로 보장은 없습니다. 혹시라도 많이 불안하시면 조금 알아보고 여의사님 계신 곳으로 산부인과 방문하여 진료+상담받아 사후피임약 처방받으셔요. 학생이고 뭐고 따져묻지 않고요, 부모님께 연락가고 그런 것도 없으니 몸을 위해 방문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세요. 가격은 조금 셀 것 같긴 하지만..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stance87
· 4년 전
마음고생 많이 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마음같아서는 우리 같이 잘못해서 이때까지 이렇게 마음고생했잖아! 너도 고생 좀 나눠가라~!~!~! 하고 남자친구분께 이야기하라고 하고 싶네요..ㅎㅎ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az1308
· 4년 전
사후 피임약은 정 안되겠을 때 먹기! 왠만하면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anaa
· 4년 전
임신 쉽게 안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aCmFEiD
· 4년 전
사후 피임약은 전문 의약품으로 병원 진단 후에만 처방 가능하구요.. 관계를 가진지 72시간 이내에 복용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쿠퍼액으로 인한 임신가능성의 경우 0%는 아니겠지만 거의 0에 가까운 수치라고 합니다. 피임기구를 사용하지 않은 관계시 체외사정의 경우에도 임신 확률이 굉장히 낮고, 쿠퍼액의 경우 정자는 자력으로 자궁까지 가야합니다. 그 과정에서 여성의 질내의 산성에 의해 죽습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oy49 (글쓴이)
· 4년 전
@qwer3297 너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