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하는게 맞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의심병|만삭]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결혼 하는게 맞는걸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sgh1234
·4년 전
저는 혼전임신을 하게되어 양가 부모님들께 허락맡고 출산과 결혼을앞둔 26살 여자입니다. 결혼할사람은 저보다 2살이어려요 알게된지는 2년정도되었고 4개월연애하고 이렇게됬습니다 지금은 같이살고있구요 아직 노는거좋아하고 친구가좋을나이이긴하죠 저희는 한번싸우면 정말 끝을보고 싸우는게 일상입니다 욕은기본이고 상처주는말도 입에담을수없는말도 많이하죠 저는 왠만하면 이사람 폰을 보려고하지않아요 너무 판도라를 연적이많아서.. 근데 얼마전에 우연히 또보게되었죠 당연히 또 판도라를열어버렸네요 카톡1:1오픈채팅을했더군요 술을먹자고 그리고 전여자친구 카톡차단도풀어놨구요 전여자친구때문에 자주싸웟어요 저랑싸워서 카톡을풀어놨다고 하더라구요 채팅은 끝까지 아니라고 우기더라구요 그래서 카톡을보자고했더니 오히려 의심병환자취급을하며 짜증을내더라구요 그날도 울고불고 싸웟습니다 이런일들이 한두번이아니에요 친구가 우선이고 제가 만삭임산부라는걸 알면서도 노는게우선인사람입니더 결혼하고싶지않다고 울었더니 다울었냐며 휘파람을 불더라구요 저정말 정이다떨어지더라구요 근데 이제와서 세상착한척 하면서 또 미안하다며 그러네요 가족들 아기생각하면 참는게맞는건데 저는 이제 정말 정이가지않아요 사람마음이라는게 한번 돌아서니 정말싫네요.. 저어떻게해야하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hh1214
· 4년 전
결혼꼭 해야하나요... 그러기엔 당신은 너무소중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tmebehappy
· 4년 전
다른 사람 생각말고 마카님 자신을 먼저 생각하셨으면 좋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ldks224
· 4년 전
얼마나 마음이 아프셨나요? 글쓴이님 괜찮으신가요? 저는 글쓴이님이 걱정되어요. 그 남성 분은 똑바로 정신이 박히신 분은 아닌 것같아요. 저는 글쓴이님께서 더 행복하길 바라요.. 글쓴이님이 싫으시다면 싫다고 나는 이러이러한 이유때문에 너무 힘이 들기에 혼인을 하기 싫다. 물론 아기를 키우실 건가요? 지금 현재로서 낳으셔서 잘 키우실 자신있으신가요? 그렇다면 낳으세요.. 아기를 생명을 키운다는 것은 쉬운 것은 아니죠.. 그렇기에 묻는거에요. 저는 글쓴이님이 하셔야하는 선택이니까요.. 이리 말씀드리는 건데 너무 공격적이고 질문을 많이 해서 죄송해요. 글쓴이님 선택에 달렸어요.. 응원할게요! 후회없는 선택을 하시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rea3895
· 4년 전
저도 그렇게 결혼했어요 그런 버릇 안고쳐 저요 여자문제 저도 법원갔다가 애들때문에 참고 살고있어요 돈이 없으니 이혼 못하고 돈 모을때까지 참고 있어요 저처럼 안되시길 바래요 이런 말하면 안되지만 이결혼하면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korea3895
· 4년 전
눈물이 다 나네요 하지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nguyu
· 4년 전
차라리 미혼녀가 나아요. 그런 남자한테 정신적은 고통.. 자존감 하락.... 그런건 치명타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arm486
· 4년 전
쓰레기는 쓰레기통에 .. 넣어주세요 양육비는.꼭 받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