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 가기라도 해주세요 제발 간절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보고 가기라도 해주세요 제발 간절합니다 조언좀 부탁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herrytok
·4년 전
남자가 여자한테 여자와 특별한 사이가 되고 싶어한다 라고 말했는데 여기서 " 특별한 사이 " 라는게 무엇인지 도무지 모르겠어서요 자유롭게 의견과 조언 좀 제발 부탁드릴게요 ..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nick123
· 4년 전
사귀고 싶다는 거 아니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errytok (글쓴이)
· 4년 전
@nick123 제가 여학생인데 그 남사친이 워낙 여사친도 많고 고루고루 잘 대해주는데 그래도 그게 맞을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bse0101
· 4년 전
그 남사친한테 특별한 사이가 뭔지 물어보세요. 그렇게 말한 이유는 꼭 있을거니까요. 왜 그렇게 말한건지 무슨이유인지 그걸 말한 남사친한테 물어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anan
· 4년 전
하.. 특별한 사이라고 하니까 제 경험이 생각나네요. 이건 제가 겪었던 경험일 뿐이니 일반화 해서 생각할 필요는 없어요. 저는 상대 남자가 술마시고 누난 저한테 특별해요. 누난 어때요? 라고 톡이 와서 원래 관심도 없던 터라(저는 좋아한다는 의미로 해석했어요) 무슨말이냐고, 나는 마음 없다고 거절했지요. 그랬더니 본인한테 회장으로써 특별하다는 말인데(당시 제가 동아리 회장이고 그 남자는 부원이었어요) 도끼병 있냐고 그 이후로 몇달은 놀려먹고 그랬어요. 이건 순전히 제 생각이지만 저는 그 애가 고백하고 차이면 괜히 다른 의미였다 바꿀려고 애매모호한 표현 썼다고 생각해요. 자유롭게 의견 부탁드린다고 해서 제 생각을 자유롭게 말하자면 진심으로 좋아하고 놓치기 싫은 사람한테는 애매모호한 표현 안쓸거에요. 그냥 호감의 표현? 맘에 들긴한데 잘되도 그만, 안되도 그만? 그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좋게 말하면 좋아하지만 용기는 아직 없어서 특별한 사이라고 해보고 반응 떠보는걸수도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