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살고 싶은데 살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폭력|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그만 살고 싶은데 살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8xhdnejz
·5년 전
엄마랑 뭔가 안맞아요 어디서부터 안맞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중학생때 아빠한테 수년에 걸쳐 수차례 성추행을 당했는데 엄마는 그때 엄마 나름대로 힘들어서 초등학교 동창들을 만나고 다녔어요 엄마의 부재는 곧 성추행 빈도가 높아지는거였고 저는 그런 엄마가 미우면서도 이해되어서 엄마가 딸 성추행 당하는걸 알면 슬퍼할테니 숨겼어요 아빠는 돈을 벌어오지 않고 술을 먹으면 폭력적으로 변하니 엄마가 자꾸 이혼하자고했어요 나는 고3때 이런 집에 환멸이 나서 아빠한테 엄마와의 이혼을 원한다는 편지를 쓰고 이혼이 이뤄졌어요 근데 아빠가 삼천만원을 줘야 집을 나간다고 나는 자식들에게 (저는 언니가 두명있고 저는 막내입니다) 미안한거 하나도 없다고 화를 내길래 화가나서 아빠가 정말 나한테 미안한게 없냐면서 화를 냈어요 이때 어렴풋이 엄마는 나의 상황을 알게되었어요 결국 아빠는 미안하다하고 집을 나갔어요. 문제는 아빠의 부재로 엄마가 혼자 자식 셋을 키우다보니 재정적으로 힘들어 엄마가 많이 힘들어하고 예민해졌다는거에요. 나는 엄마와 자꾸 부딪쳤고 엄마는 지쳐서 나한테 집을 나가라고 해요 그리고 이제 진짜 내가 나갈것같아요 근데 나는 돈이 없어요 뭐부터해야할지 모르겠고 가슴은 답답해요 엄마를 사랑하는데 미워해요 나는 살고싶은데 그만 살고 싶어요 나는 어떻게 해야하죠? 정신과 상담을 받아보려했는데 너무 비싸요 돈이 없어요 나는 어떻게 살아가야하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ang22
· 5년 전
ㅠㅠㅠ집을 나오셔야해요 ㅜㅠㅠㅠㅠㅠ연락당분간 하지마요 ㅠㅠㅠㅠ 아 ㅠㅜㅜ너무 공감돼서 슬픈데 그 방법밖에...돈 벌어야해요 ㅠㅠㅠㅠ
커피콩_레벨_아이콘
8xhdnejz (글쓴이)
· 5년 전
@tang22 나는 20살이지만 생일이 지나지 않아서 법적으로는 미성년자라서 집을 살 돈을 구할 수 없어요 어떡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xhdnejz (글쓴이)
· 5년 전
@!73e7b397ac7c28ad2a8 학교를 다니고 알바를하면서 최대한 집을 들어가지는 않지만 집에 있는 짧은 그 시간동안 미칠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