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 잘못 살았던거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인생 잘못 살았던거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th01122
·5년 전
저는 고교에다니는 학생입니다 학교에서 삥을 뜯긴건 아닌데 어느 학생이 오토바이를 사고내서 돈을 빌려달라해서 빌려줬습니다 큰돈은 아니구요 그게 7월 중순이었습니다 10월이 끝나가는 오늘이 되기까지 수차례 부탁했지만 갚지 않았고 말도 안되는 이야기를 꺼내며 합리화를 시켰습니다 그리고 가만 생각해보니 빌린이유도 말이 안됩니다 사고를 치고 부모님이 다갚는게 미안해서 저한테 빌려서 줬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그리고 최근에는 지 노는데 돈을 다써서 다른친구한테 빌린돈 부터 갚고 나한테 갚는다네요 이게 말이 되나요? 이 문제가 해결될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저 학교에서 ***인거 맞는거 같습니다 근데 평소에 이런일로 너무 스트레스 받습니다 이런거 학교 선생님한테 말했다가 진따가아니라 왕따가 될까 너무 두렵습니다.. 진짜 4만원을 달라고 하는게 대채왜 시비조라고 하고 분명히 빌린건 자신인데 어째서 자기가 더 당당하고 저한테 욕을 하는걸까요.. 저 너무 힘들어서 글을 써보네요.. 그냥 돈은 잊는게 맞는걸까요?.. 제가 너무 과민 반응하고 감수성이 부족해서 상대방이 돈이 없는데 구박하는걸까요? 정말 모르겠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01122 (글쓴이)
· 4년 전
@!b0de7d64011b69c123c 아니요.. 그냥 제가 부탁을 하면 거절을 잘못해서 해줬더니 저만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