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은 왜그러는거죠 왜 싫다고하면 좋다고하고 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자들은 왜그러는거죠 왜 싫다고하면 좋다고하고 기껏마음열면 부담스럽다고,, 그래놓고 다시만나고싶은 뉘앙스만풍기는거 밀당해서 자신의가치를 높이고 사람 애타게만드려는 의도로 하는건알겟는데 제가 분명 좋다는표현을 했는데도 불구하고 부담스럽다고해놓고 이러는게 도무지 납득이안갑니다 이래놓고 제가 또연락하면 다른이유를대면서 밀겠죠? 그럼 저눈 어떡하라는건가요?
전문상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anan
· 4년 전
좋다고 표현했다고 하신 걸 보면 고백 비슷한거라도 한것 같은데, 그 이후에 상대가 왔다갔다 한다면 사랑 받는건 좋지만, 사귀긴 싫다는 것 같아요. 저도 좋아하면 고백하는 타입이라 그만큼 차여봐서 제 경험상 말씀드리자면 차고 나서 제대로 선쳐주는 사람이 예의있더라구요. 맘 못접게 왔다갔다 하는 사람 결국 저 사귈 생각도 없이 갖고 노는거였어요. 마카님만 힘드실테니 고백하고 부담스럽다고 거절 들었으면 휘둘리지 말고 맘 접고 떠나버리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ohhanan 부담스럽다고해놓고 아쉬운척하고있는데 반대로 제가 골려줄수있는방법은 없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hhanan
· 4년 전
저라면 그냥 아예 맘 접어버리고 무시할 것 같아요. 그런 행동 하는 상대는 고백한 사람이 헷갈려 하고 자신한테 휘둘리길 바라는것 같거든요 그냥 자기 일 열심히 하면서 관심 전혀 안주거나, 다른 좋은 남자 만나는 것도 방법일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