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rn01
·5년 전
전 항상 학원 수업 열심히 듣고 성실한 편이에요! 근데 어제 생1리가 터져서 약먹었는데도 아파서 표정 막 안좋았어요... 그래서 친구가 제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조금이라도 웃게 해주려고 수업시간에 장난 걸었어요 (떠든건 아니고 손가락으로 툭툭 건드리면서 장난치는거(?) 이고, 저희가 맨뒷자리 라서 앞에 애들한테 보이지도 들리지도 않아요!) 저는 친구 덕분에 좀 재밌어서 웃기도 하고 (이거 미소입니다! 소리내서 웃은 것이 아니에요!) 괜찮아져서 수업 잘 마쳤는데, 아무래도 선생님 입장에서는 사정을 모르고 저희가 장난치는 거로 보이니까 화나셨어요.. 그래도 저희 둘다 평소에 수업잘듣고 성적도 잘나오니까 덜 화내시긴 하셨는데, 이거 선생님한테 어떻게 해야할까요... 전 선생님 자리에 박카스 같은거 놓고 거기에 쪽지 써놓으려고 했는데, 어머니께서는 정말 지금까지 잘하다가 한 번 실수한거니까 그렇게까지 할 필요는 없다고 하셨어요.. 근데 전 지금 19년동안 살면서 처음으로 어른한테 혼나는 거라서 어떻게 해야할지 잘모르겠어요8ㅅ8 그리고 만약 선생님께 쪽지를 쓸거면 어떤식으로 해야 좋을까요... 제발 도와주세요ㅜ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olka
· 5년 전
살면서 실수 할일은 많아요 그런 사소한 것 까지 신경 안쓰셔도 되요 글쓴이 분 같은 경우에는 그런 경우가 처음이라 더 신경 쓰이시는 걸수도 있어용 다시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면 되지 않을까용?
커피콩_레벨_아이콘
rn01 (글쓴이)
· 5년 전
@sjolka 그럴까요..? 그럼 학원 선생님께 따로 뭐 드리지않아도 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jolka
· 5년 전
네 안그러셔도 되요 !! 더 잘하는 모습 보여드리면 괜찮을 거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dnight8953
· 5년 전
박카스를 놔두고 싶으면 놔두고 쪽지를 쓰고 싶으면 쓰면 돼요. 사실대로요. 먼저 사과 부터 드리겠습니다. 선생님 정말 죄송합니다. A가 생1리통으로 많이 아파서 웃음으로 달래주려던 것이 오해로 인해 선생님을 속상하게 했습니다. 수업시간에 A의 기분을 푸는 방법으로 장난을 택한 제 생각이 짧았으니 선생님께는 진지하게 사과를 드리고 싶습니다. 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할 것이며 앞으로 더 잘하겠습니다. 정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rn01 (글쓴이)
· 5년 전
@midnight8953 고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n01 (글쓴이)
· 5년 전
@sjolka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