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왜 과거보다 살도 찌고 더 추해졌을까. 우울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우울증|폭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나는 왜 과거보다 살도 찌고 더 추해졌을까. 우울증으로 폭식을 하다보니 몸무게가 80kg를 넘었다.. 인간관계도 다 끊기고 남은 것은 트라우마에 사로잡혀 울기만 하는 나 자신인데, 주변 지인들은 더 잘 나가고 당당하게 다닌다. 진짜 죽고싶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amchou88
· 4년 전
안녕하세요. 저도 얼마전까지 82키로였습니다. 아무리 노력해도 운동해도 살은 찌기만했어요. 그리고 전남자친구가 바람나서 차였어요. 결혼하기로했던 사람이였습니다. 결국 충격에 쓰러져서 먹지도 마시지도목하고 응급실에서 지냈어요. 8키로가빠졌더군요. 그래서 나의 자존감을 높이겠다며 정말 말도안되는 식단으로 살을 빼고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15키로뺐어요. 한약도 다이어트제도 한개도 안먹고 오로지 먹는건 비타민이란 칼슘같은거... 헤어지면서 헤어진거 힘들어서 친구한테 하소연해서 친구관계도 연락안하게됬어요.저도 아무것도 없지만 그래도 전 힘내고 싶었어요. 전 이전에 자살시도한 경력도 있고 우울증으로 약도 먹었었지만. 그래도 살아있어요. 기운내세요. 살빼는거 힘들어도 빼다보면 자존감 생겨요. 어머 내가 이렇게 생겼구나 하면서요. 저도 아직 20키로를 더 빼야하지만. 우리같이 힘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creamchou88 정말 대단하시네요. 평소 전 70kg 후반대를 왔다갔다하다가 이번 여름방학 때 사내왕따를 당하면서 엄청난 스트레스+회사까지 거의 매일 30분 동안 걸어다니느라 70kg 초반까지 빠졌었는데, 9월부터 상황이 더더욱 최악으로 다다르자 이젠 우울증이 도져서 폭식을 했고 그 결과 태어나서 처음으로 80kg를 넘게 되었어요. 상황이 상황인데 우울증까지 겹치니 정말 죽고싶더라구요. 어렸을 때 사진 보면 날씬하고 통통한 제가 있는데 과연 이 때로 돌아갈수는 있을까하는 생각도 들고요. 긴 글 감사드립니다. 혹시 어떤 식단으로 다이어트 중이신가요? 전 기본적으로 밤에 금식하고 거의 매일 물 1.5L 이상은 마시고 있습니다. (라면도 아예 끊으려고 노력 중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reamchou88
· 4년 전
저는 빵을 완전 안먹고 밥은 무조건 죽으로 먹습니다. 죽으로 만들면 소화가 빠르니까요. 고기는 지방없는 닭가슴살(직접 닭가슴살사서 끓여서 만듬) 그리고 일주에한번 지방없는 소고기 먹고요. 둘다 100그람 이상 안먹어요 비타민은 약말고로 레몬을 물에 담궈서 하루 레몬 반개먹고요. 식사는 하루 350칼로리 이하로 제한중입니다. 갑상선 지수가 높고 호르몬 문제로 인해서 남들보다 조금먹어도 살이 미친듯이 쪄요... 그래서 먹고 쓰러지지않을만큼 먹습니다. 집에서 일하는 사람이거든요ㅡ 그리고 밖에 나가는 날에는 방울토마토를 들고나가서 먹습니다. 혹시 필요하신질문있으면 언제라도 연락하세요. 도움이되 드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