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고 싶지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우울증|왕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고 싶지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jhn
·4년 전
15살 밖에 안되는, 겉으로는 평범한 여학생입니다. 초 6때 왕따 아닌 은따로 잠시 3개월 지내고나서 제 성격은 180도 바꼈습니다. 말도 없어지고 조용해지고. 학교에서도 친구를 사귀는게 어려웠습니다. 1학년 때 한 명, 2학년때 한 명. 이렇게 지내요. 그래도 요즘에는 타 반 학생들과 무리로 지내서 그나마 나아졌어요. 대인관계는.. 그런데 요즘 너무 우울해요. 미래도 벌써부터 걱정되고..갑자기 눈물이 나오고. 살고 싶지 않더라고요. 그런데 영상 중에 그런 영상을 봤어요. 자살로 자녀를 잃은 부모는 평생 그 아픔이 낫지 않는다고. 나는 너무 죽고싶은데. 엄마아빠만 아님 난 정말 죽고싶은데. 이 감정을 더 이상 느끼고싶지않은데. 차라리 엄마이빠가 없었다면 내가 죽을수 있을텐데 라는 생각까지 미치더군요. 하..미쳤죠. 답은 알고 있었지만 우울증테스트와 자살위험테스트를 여러개씩 해봤어요. 다 심각한 상태라 상담이 필요하대요. 그런데 우리 엄마아빠는 이 상태를 몰라요. 숨겼거든요. 그래서 더 말을 못하겠어요. 안 그래도 동생때메 힘들었다 이제야 좀 괜찮아지고있는데 어떻게 말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9213jnr
· 4년 전
저도 지금 너무 힘든데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naknae12
· 4년 전
일단 지금까지 열심히 견디신 거 잘했고 수고했어요 어린 나이에 성격도 변하고 힘든 일을 겪으신 게 안타까워요 그럼에도 당신이 버텨낸 게 뭐랄까 멋있고 대단해요 미래 걱정도 되고 우울한 상황이 자주 반복되서 힘드셨겠네요 그럼에도 부모님 먼저 생각하는 게 너무 멋진 사람 같아요 미래는 너무 걱정하지말아요 당신은 문제해결능력이 있는 것 같고 많이 착한 것 같아요 그래서 미래에 당신 곁에는 사람이 있을 거고 행복할 거에요 그게 아니더라도 행복이 당신 곁에 올거라는 건 확신해요 우울이란 것도 행복으로 변할거에요 자살이란 충동이 자주 오고 힘들어도 조금만 버텨봐요 물론 버티기 힘들겠지만 행복을 위해서요 요즘 왜 자주 우울한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hn (글쓴이)
· 4년 전
@ahnaknae12 수고했다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사실 저도 제가 왜 우울한지 모르겠어요. 그저..너무 외롭고 슬프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naknae12
· 4년 전
저도 조금 다른 상황이었지만 친구라고 불리는 사람들이 곁에 있어도 외로운 적이 있었어요 언제는 저를 너무 싫어해서 우울했고 또 다른 날은 저에 대한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그랬고 그냥 그랬어요 당신도 이유가 있을 거에요 그런데 그 외로움과 우울이 행복을 위한 밑거름이 될 거에요 못 믿으실 수도 있겠지만 당신이 쓴 글을 보고 느꼈어요 당신이 우울의 원인을 찾을거고 당신은 행복을 만날거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