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쉽 때문에 고민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스킨쉽 때문에 고민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자친구랑 이제 벌써 100일 다되가는데 남자친구를 만나면서 스킨쉽진도를 너무 빨리 나가는건 아닌가 생각도들고 아직 학생인데 남자친구가 애무 하고싶다 해서 했는데 남자친구가 콘돔없이 딱한번만 너어보면안돼 안에다 안싸면 임신 안하지안을까 했는데 콘돔도없고 해서 안했는데 담에 콘돔 가져올께 하더라구요 그래서 학생인데 하기엔 너무 이르지않나 라는생각이 들더라구요.
스킨쉽연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8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rommein2018
· 4년 전
아직 학생이고 100일밖에 안 됐는데 진도도 빠르고 관계를 가질때 피임도 안 하고 하려면 책임을 질수 있을때 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iao90
· 4년 전
여자의 제육감은 항상 맞아요.아니다 싶으면 안하는게 좋을걸요.남자는 주면 떠난다는말도 잇는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mjb0001
· 4년 전
절대 하지마세요 후회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tooooo7
· 4년 전
콘돔없이 넣어보고싶다? 그건 야동으로 성지식을 쌓은 새끼들만 할 수 있는 말이에요. 절대 하지마요. 지금이야 얘는 이거만 아니면 다 좋은데.. 날 너무 사랑해주는데.. 그거 다 쓸때없어요. 안에다 안싸면 임신 안하지 않을까? 남자들은 쿠퍼액이라는게 나와요. 절정에 달해서 사정하는거랑 비슷한 액이 나온다구요.. 본인을 존중해주지 않는 남자랑 사귀는게 과연 좋은 일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note
· 4년 전
빨리 관계를 가질수록 빨리 식을수 있어요 내가 사랑한다고 다줘도 상대도 사랑해줄지는 모르는거에요 하기전에 조금만 더 신중히 생각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amechanger
· 4년 전
피임만 잘 하고 서로 사랑하는 감정 하게 갖는 성관계는 건강한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mond99
· 4년 전
관계는 상호협의하에 하는 거에요. 남자친구가 하고 싶다고 해서, 내키지 않지만 하는 관계는 두고두고 후회로 남을 수 있어요. 나중에 ‘관계까지 했는데 헤어지면 좀 그렇지?’라는 건강하지 않은 마음을 가질 수 있고요. 서로가 진심으로 원할 때, 서로가 합의하는 방법 아래에서 관계를 하는 것이 올바른 것이에요. 너를 사랑하는 것과 관계를 하는 것은 나한테는 별개야. 라고, 내 마음 이해해 줄 수 있냐고 그렇게 이야기해봐요. 남자친구가 진심으로 당신을 위한다면 이야기를 잘 듣고, 당신의 마음을 이해하려 노력할거에요. 솔직하게 터놓고 이야기하는 것 만큼 좋은 게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