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해하는걸로 병원을 가도 되는걸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죄책감|장례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불안해하는걸로 병원을 가도 되는걸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전 쉽게 불안해하는게 있어요. 불안?이라기보단 예민한?? 밤에 작은소리가 들리면 늦은밤까지 버티다 기절잠하기도합니다. 또 전에 엄마가 출근하기전에 인사를 하는데 다치지말고 조심히 잘 다녀와라는 소리를 하지않았는데 다음날 엄마가 직장에서 다쳐서 오셨는데 혹시 나때문인가하는 불안함과 죄책감이 든적도있어요.지금도 조심히 다녀오란 말을 안하면 불안하기도해요 소중한 사람이 언제 하늘나라로 갈까 불안해하기도해요 너무 불안해서 자는 엄마 코밑에 숨쉬나 손가락을 대본적도 있고 할머니 주무쉬는 숨소리(할머니가 숨소리가 거치셔요)에 불안해서 새벽까지 안잔적도있습니다. 키우는 고양이가 푹 자는걸 봐도 순간 죽었는지 불안해서 잘자는 애를 깨우기도 해요.. 부모님 둘이 어디 가실때도 나없을때 사고로 큰일 날까봐 불안해서 일관련이 아니면 따라가고싶어하기도하고 작년에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장례식후에도 이유없는 불안함이 계속 들더라고요 그것때문인지 외삼촌이 돌아가셨어요. 이 이후로 제가 불안해하면 무슨일 생길까 쉽게 불안해하지도 못하고.. 그리고 제가 언제 죽을지 몰라 불안해하는것도 있습니다ㅠ 집에 혼자있으면 누가 들어와서 절 살해한다던가 누가 절 죽일까봐 불안한게 있어요. 쉽게 불안해하는게 평범한걸까요 아님 치료를 받아야할까요..??
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usalsid93
· 5년 전
지금 상태에서 더 그게 쌓이게 되면 불안장애가 올수있어요 저처럼ㅠ 제가 지금 글쓴이분과 비슷하게 걱정 불안이 많았는데 그게 스트레스로 받아서 쌓이다보니 지금 집밖으로 못나가요ㅠ 병원도 겨우가구요ㅠ 정신과 약도 처방받아서 먹고 있어요ㅠ 그러니 지금 불안한거는 조금은 안정해야 하실꺼 같아요 그리고 그런 일들이 일어나는건 우연히 맞게 일어난거지 크게 막 안그랬다고 신경쓰고 불안해 하지 마세요ㅎ 저처럼 안되시길 바래요ㅠ 힘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