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의 이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의 이면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안녕하세요.. 남자친구의 메신저를 보다 친구와의 대화를 보았고 여느 남자와같이 욕설도 섞여있고 여자 얘기도 있지만 허세로 치부할 정도였습니다...그런데 호주 워홀을 간 당시 외국여자와의 이야기가 있었는데 내용은 여자가 영어로 인사를하고 대화를 나누던 중 야한 이야기를 이끌어냈고 남자친구는 그 이야기에 장단맞추어 야한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습니다. 여자가 자신의 중요신체부위를 보여주었고 남자친구도 자신의 나체를 (하체부분) 보여주었구요. 그러면서 신체 사이즈는 몇이냐 경험은 얼마나 되냐 하며 물었고 여자도 남자친구에게 물었습니다. 그러다 당시 시각 오전 12시반 약속이있던 남자친구는 나가고 대화는 10일 후로 넘어가 여자가 인사를 하다 스카이프로 영상통화를 하자했으나 남자친구가 약속이있다며 저녁에 하자더군요. 물론 그 이후 대화는 없다가 여자가 근근이 자신의 페이스북 사진에 좋아요를 눌러달라는 내용과 함께 자주는 아니지만 십몇일에 한번 정도 2016년 12월부터 2017년 8월까지 간간이 대화가 있었습니다. 좋아요를 눌러달라는 내용 이후로는 (대략 2017년 초 이후)야한 내용말고 근근이 근황을 묻는 내용이었습니다. 남자친구는 호주 워홀로 가 적응도안돼고 혼자 행위가 생각이 안나 안하다가 쌓여있던 참에 호기심이 발동해 그런 행동을 했다고 이야기하더군요.그 사람이랑 스카이프를 할까했으나 피해사례도 있고 무서워서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사진도 자신이 아닌 야동의 사진을 퍼온거라 하구요. 그런데 이런 대화 자체가 있는걸로도 저는 남자친구에게 너무 실망을 하여 제가 과연 관계를 이어갈 수 있을지 고민되어 글을 올립니다. 한번의 호기심으로 모르는 외국여자와의 대화를 했었지만 저 이후로는 한번도 한적이 없다더군요...과연 이 말을 믿음과 동시에 저한테 너무 부끄럽다고 미안하다고 하는데 어떡해야할까요...정말 미친듯이 힘듭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그냥 단순한 호기심이지 않았을까 합니다. 정황상 만남을 가진 게 아닌 것 같아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rideon 만남은 아니었데요...거리도 여자는 필리핀이고 남친은 호주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