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좀살려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고등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좀살려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whaledream
·5년 전
사실 누구한테 고민 이야기도못하고 힘들다고 말도못하고 그래서 정신이이상해지는것만같을때 커터칼로 팔을 그어요 피가 나오는걸보면 편안해지고 행복해진다고 할까요. 이렇게 글로적으니까 미친사람같긴하네요. 이제 고등학교 1학년 들어왔는데 공부에대해서 이야기하면 이제 고등학교 1학년이고 발전할수 있고 어쩌구저쩌구 하더라구요. 글쌔요. 남들 쉬는시간에도 조금이라도 수학문제 더풀고 더 공부하려고 맨날 남신경쓰고 하느라 돌아버릴것만같았는데 한 시험기간 중반쯤지나고나서 나만잘하면 되지하면서 하루종일 틈틈히공부하고 야자하고 10시넘어서 집오면 다시 스터디카페가서 1시12시정도 하거든요.그렇게 열심히했는데 영어를 40점 50점 맞은거같아요 아무리 자사고여도 이정도면 7등급 나올텐데 이거하나 망했다고 니 모든게 망한게 아니라곤하지만 시험한번 망하면 학종으론 글렀다곤 봐야죠 ㅎㅎ 그런생각 들고나니까 제가 너무 싫어지더라구요. 공부 던지고 시험전날에놀던 시험기간에놀던 40점50점점수가 당연하게여기는친구가 너무부럽고. 쟤는 저런걱정없겠지 싶고. 그냥 똥통학교다녀서 페북에 가오부리면서 노는 남자애들도 쟤네는 저래도 나처럼 우울하진않겠지 싶더라구요. 예전에는 왜저렇게 시간인생낭비할까 싶던애들이 다 너무 부러워지더라구요 어떻게 살던 행복해보여서요. 지금당장내일도 시험인데 책상에앉기만하면 미쳐버릴거같아서 집중도안돼고 다시 누워있어요 도움받고싶어서 이거라도깔았거든요. 지금내상태가이래도 아무한테도 말 못하고 지금 심리적으로 이렇다쳐도 그거 아무도신경안쓰고 결과적으로는 그냥 성적이 뒤쳐지는거일뿐이니까요. 이렇게 망하니까 제가 뭘위해서 이러나. 대학가서 하고싶은것도 없으면서. 사실 노래를제일좋아하는데 그걸 업으로 삼을 실력도아니고 그럴자신도없거든요. 이렇게생각드니까 하나하나 다너무 한심하더라구요. 열심히해도 결과를 못내고 확실한 꿈이있는것도아니고 실패할때마다 맨날 무너지고 약하고 무능한 제가 너무 싫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owler117
· 5년 전
학종이 정말 글른건가요 다시 성장하면 되잖아요... 저도 고등학생이고 저번 기말 시험첫날이 영어였었는데 서술형지가 답안지랑 합쳐져있어서 그걸 바꾸다가 답 마킹을 급히하다 실수해버려서 노력과 상관없이 저도 마카님과 비슷하게 나오더라고요.. 너무 좌절했고 뭐 그래도 열심히했는데 이번에 여러사정으로 저도 다른과목 공부못한상태라 내일이 시험인데도 안 하고 쉬고있습니다. 조금은 차분해지시는게 어떨까요... 물론 저도 완벽주의라 지금 공부 안되는 제가 너무싫지만 이번시험기간은 봐줄까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aledream (글쓴이)
· 5년 전
@bowler117 노력만큼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는게 제일슬픈거같아요 누구는 전날에 벼락치기해도 저보다 잘하던데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aledream (글쓴이)
· 5년 전
@yujh 응원고마워용 공부법추천 가능한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