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살 차이나는 학교 선배를 좋아해요. 그 선배가 저를 좋아할 수 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살 차이나는 학교 선배를 좋아해요. 그 선배가 저를 좋아할 수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aonn
·5년 전
같은 밴드부라서 알게 됐어요. 펨을 하다가 많이 친해져서 학원 가는 길, 갔다 오는 길에 전화도 자주 하고 어떤 날에는 1시부터 2시간 동안 3시까지 전화한 적도 있어요. 제가 친해진지 좀 됐는데 아직까지 존댓말을 쓰거든요. 반말 써도 된다는 말을 10번 이상은 들었는데 다른 선배한테 반말 쓰는 건 그렇게 쉽더니 이 선배한테는 반말이 너무 어려운 거에요. 저도 반말이 너무 쓰고 싶어요. 전화할 때 딱 한 번 반말 쓰면서 오빠 라고 부른 적이 있었는데 그때 그 선배가 피식 웃으면서 "반말 쓰니까 목소리가 귀여워지네." 라고 했던 것 때문에 더 반말을 쓰고 싶어요. 제가 자주 쓰러지는 편인데, 선배가 밥 먹을 거라고 해서 제가 "전 밥 안 먹고 그 돈으로 피*** 갈래요." 했더니 선배가 "그러니까 맨날 쓰러지지. 밥 좀 잘 챙겨먹어..." 라고 했던 것도 한 장면처럼 스쳐지나가고. 넘어져서 무릎 깨졌을 때 선배한테 "선배 저 무릎 까졌어요ㅜㅜ" 라고 문자 보냈더니 바로 "으이구, 조심 좀 하지... 많이 아파?" 라고 답장 온 것도 너무 생생하게 기억에 남아요. 제 하루가 그 선배로 이루어지고 하루 종일 무슨 일을 하던 그 선배 생각밖에 안 나요. 선배가 과연 절 좋아할 수 있을까요? 그 선배랑 잘 될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be
· 5년 전
썸탈거 다탔네요^^ 사연보니 남자분도 관심깨나 있네요. 그냥고백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onn (글쓴이)
· 5년 전
@cobe 우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