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하는데 저는 헤어지기 싫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이별|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헤어지자고 하는데 저는 헤어지기 싫어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friendcodls
·5년 전
1년정도 만났습니다. 남자친구가 주변에 친구들이 많아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평소에 술 약속이 많았어요. 저는 저대로 나랑 같이 있어주기만을 바랬고, 오빠는 아니였어요. 솔직히 매일 저랑만은 있을 수는 없으니 어느 정도 이해할 필요가 저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친구는 양보하고 양보해서 이제는 덜 그러는데 어느순간 친구를 만나러 나갈때, 나갔다가 들어올때 눈치보고 미안해해야 하니까 그게 너무 스트레스 였나봐요. 이제는 힘들고 지친다고 자괴감 든다고 이별을 말하네요. 남자친구도 양보를 했으니까 이젠 내가 양보하겠다고, 눈치 안보이게 하겠다고 하니 내가 힘들어할꺼 뻔히 보이는데 어떻게 그러겠냐고 해요. 각자 떨어져서 생각할 시간을 가지자고 합니다. 헤어짐을 받아들이기 싫다고 그러지 말자고 힘든건 같이 풀어나가자고 내가 잘못했다고 생각할 시간을 가진 뒤엔, 이별을 말할 것 같다고 난 싫다고 붙잡고 붙잡았는데 그런 모습이 더 싫다고 해요. 결국 생각할 시간을 가지기로 하고 토요일에 만나기로 했는데 저는 이별이 받아들여지지가 않아서 너무 힘들어요. 지금 이 순간도 죽도록.. 어떻게 해야 할까요 정말 이별을 받아들여야 할까요 무섭습니다. 붙잡고 싶어요. 돌려놓고 싶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Bw0w
· 5년 전
지금의 순간은 힘드시겠지만 제가 너튜브 김달님 추천드려요 님 상황에 맞는 영상들 보면 당장의 이해는 안되시겠지만 나중에 아 그게 맞구나 생각드실거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