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짝사랑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는 고1 여학생이구요 레즈예요 제가 학교에서 유난히 친하게 지내는 선생님이 있어요. 선생님은 여자시고 나이는 20대 후반이에요 처음 뵀을 때부터 좋아서 맨날 졸졸 따라다니고 그러다보니 친해졌어요. 선생님이 되게 친근하시고 장난끼도 있으시고 성격도 좋으셔서 빨리 친해진 것 같아요 선생님 시간표 알아내서 하루에 두세번씩은 꼭 맨날 찾아가서 같이 있어요 맨날 따라다녀도 딱히 불편해하시지도 않고 먼저 사적인 얘기도 많이 하시고 장난도 치고 인스타나 카톡으로도 가끔 연락하고 그래요 주변 애들도 저랑 선생님이랑 친한 거 다 알고 제가 엄청 좋아하는 것도 알아요 보통 학생이랑 이렇게까지 친하게 지내시는 선생님이 드문데 되게 특별하신 분이죠 근데 요즘 드는 생각은.. 제가 선생님을 연애 감정으로 좋아하고 있는 것 같다는 거예요.. 같은 여자인데다가 나이도 한 10살 정도 차이나는데... 선생님으로서 좋아한다기에는.. 선생님 보면 심장이 자꾸 너무 빨리 뛰고 설레는 것 같아요.. 뭘 하셔도 다 예쁘고 귀엽게 보이고.. 같이 걸으면서 자연스럽게 팔짱 끼거나 손 닿거나 어깨 잡거나 그러면 진짜 별 거 아닌 데도 저는 엄청 설레요 자연스럽게 스킨십을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저번에 학교 엘리베이터 같이 탔을 때 사람이 갑자기 많이 들어와서 완전 가까이 붙어 있었는데 선생님이 저 보고 씩 웃으시는 거예요 그때도..심장 터지는 줄 알았어요 그리고 자꾸 머릿속으로 선생님이랑 연애하는 상상하고.. 최근 유튜버 분들 중에 어떤 동성애자 분이 10살 연상이랑 사귀신다는 거 보고 되게 부럽다고 느끼고.. 그런데 선생님 평소에 하시는 말씀 보면 완벽한 이성애자 같아요.. 나이차이도 많고 가능성 없다는 거 알면서도 요즘 자꾸 마음이 심란해요.. 진짜 하루종일 선생님 생각나고 보고 싶고 보면 자꾸 스킨십하고 싶다는 생각 들고.. 미치겠어요 선생님은 저를 그저 친한 제자 정도로만 생각하실 텐데.. 어쩜 좋아요..
레즈짝사랑성소수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t881
· 4년 전
인간은 가질수없는걸 소망하기 시작한 순간부터 불행해진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xxhxx1234
· 4년 전
그냥 다른 만남을 더 가져봐요 힘들고 아프겠지만 내가 정말 좋아하는 선생님께 좋은 추억의 제자로 남는게 더 좋은 선택인거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ass
· 4년 전
저랑 너무 비슷하신 것 같아요.. 저도 거의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있는데 저는 그 선생님께서 만나는 분이 있으시단 것을 최근에 알았어요. 제가 정말 그 분을 좋아하는 건지 사실 아직도 확신이 잘 안서요. 근데 그냥 그런얘기를 들으니까 눈물이 나올 것 같더라고요. 이유는 절대 이루어질 수 없을 거라고 깨달았기 깨문인 것 같아요.. 저도 님과 또래라서 성인이 되고 연애를 하다보면 잊혀질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사실 아직도 마음이 좋지 만은 않네요. 그래도 꼭 나중에 다시 한번 뵙고 싶어요 그분을. 저와 너무도 비슷한 고민을 가지고 계셔서 놀라기도 하구 울컥한 감정이 들기도 하네요.. 우리 같이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