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을 잘 못쓰는 사람이라.. 읽기 힘드실 수 있는데 누가 좀 읽어줬으면 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글을 잘 못쓰는 사람이라.. 읽기 힘드실 수 있는데 누가 좀 읽어줬으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Yusole
·5년 전
현재 2학년 되자마자 매일매일 내년3학년 반배정은 꼭 친한애들과 붙기를 바라면서 하루하루 지내왔어요... 매일매일 너무나도 외롭고 쓸쓸해서 죽고싶었지만... 그래도 이 악물고 버티면서 살아왔는데... 아무래도 저에대한 소문이 안좋은 쪽으로 났나봐요..... 너무 힘든데.. 왜 다들 오해로 소문까지 만들고.... 내년 반배정이 정말 걱정이에요... 다른반 애들이 저를 모르는 애가 없더라고요.... 너무 힘든데.. 내년 반배정때 소문으로 친구 없는거 아닌지 모르겠네요.. 더이상 외롭고 싶지는 않아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반 바뀌자마자 내년 반배정 잘되길 빌고있는 저에게 누가 반배정 잘되길 빈다는 진심어린 한마디만 해줘도 위로가 될것 같아요.. (제발.. 소문좀 누가 사실이 아니라고 말해줘... 난 내 소문을 제대로 듣지도 못했다고... 지들끼리 떠들고 쌩까면.. 어쩌자는거야... 뒷쪽으로 말하지 말고 당당하게 떠벌리던가... 제대로 알지도 못하면서 떠들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oughout
· 4년 전
늦었지만 힘내세요... 저도 이번 반배정 망해서 죽은 듯 살고 있는데, 마카님도 헛소문 때문에 진짜 힘들것 같아요ㅠㅠ 내년에는 친한 친구들과 같은 반 되서 좋은 일만 가득하기를 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