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기에 헤어지는 인생에 마지막 기회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랑하기에 헤어지는 인생에 마지막 기회
커피콩_레벨_아이콘Ianj
·5년 전
전 정말 아내를 20년동안 사랑했고 지금도 사랑합니다. 전 정말 우리 아이들을 사랑합니다. 아내와 아이들이이 좋아하면 기뻤고. 슬프면 슬펐고 화나면 화가 났습니다. 내가 아닌 사람이지만 가족이라는 너무나 소중한 존재룰 저는 너무 사랑했습니다 전 정말 나름 열심하 살아 왔습니다. 한순간의 실수 아니 나의 게으름으로 부터 비롯된 회사의 부도. 나이 40 대 후반에 사장님 사모님은 없고 아줌마 아저씨만 남있습니다. 잘 벌던 사람은 망해도 좀 챙기는게 있다고 하던데 전 잘 모르겠습니다 제가 뭘 잘못한건지.. 끝까지 회사를 살려 보려 했던거 뿐인데.. 남은건 갚을길 없는 빚 만... 그저 한숨쉬며 내일을 걱정하는 한심한 아빠가 되어 있네요 지난 3년간의 일입니다... 지금 전 다시 직장을 잡았고 적지만 월급을 받고 빚도 이자도 안되는 금액 이지만 되는데로 깊고 있슴니다 부도 이후 아내는 밥도 잠도 잊은채 정말 열심히 악착같이 실아 왔습니다. 그런데 전 나이가 많아서, 이런건 위험해서 라며 부도 후 휴유증인지 뭘 하기가 겁이나 2년 가까운 허송세월을 보냈습니다. 직장을 제대로 다니기 시작한건 2 달. 아내는 이제 더이상은 못 견디겠다고 하면서 1달전에 이혼을 얘기했고 저는 그러는 아내가 너무 이해가 되서 그러자고 해 놓고 내 자신이 그저 답답해서 밤마다 싸웠다 후회했다 빌었다 를 반복하면서 지금 까지 왔네요 아내는 내가 혼자사는 빙법을 스스로 깨유쳐야 한다면서 만약 제대로 하는삶이 제대로 된 사람이 다시 된다고 하면 재결합을 하갰다고 합니다. 자기가 제혼을 하면 저와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전 마음을 내려 놓고 내 자신 부터 돌아보고 내 삶을 다시 돌리려 노력하긿 마음 먹었엇습니다. 그래서 마음이 너무 아픕니다. 아내가 너무 이해 되서 마음이 아픕니다 그저 눈물만 납니다 지금 이별이 정말 끝일까봐 마음이 아픕니다 차라리 아내가 능력없는 너가 너무 싫다 라고 했으면 좋갰습니다. 나의 못난 과거가 우리 가족 미래의 발목을 잡는게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우리 아이들 결혼식에 하객이 없을까봐 너무 마음이 아픕니다. 그냥 계속 마음이 아픕니다.. 그래도 아내의 한마디 나만 제정신 찾고 정상으로 돌아 온거 보이면 다시 만나겠다는 그 한마디에 전 제 남은 인생울 걸어 보려 합니다. 생각을 바꾸고, 적극적으로 긍정적인 사람으로 예전같은 자신감울 가진 정말 뼈를 깍는고통이 있더라도 반드시 아내와 가족을 다시 지키고 모든걸 제자리로 되돌리고 싶습니다. 나 자신에게 말합니다 나의남은 인생에 마지막 큰 기회다. 이 기회룰 놓히면 영원한 루져일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9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ii123
· 5년 전
힘내세요, 힘내셔서 빨리 가족분들에게 돌아가세요. 아내분은 지금 저런생각할 여유조차 없을것 같아요 뭐든 다시시작해서 제자리로 돌아가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5년 전
힘내세요! 사람이니까 실수도, 실패도 할 수 있는겁니다. 오히려 지금이 새로운 기회라 생각해서 다시 한발,한발 시작하세요 늦지 않았습니다 포기하지 마시고 힘내세요, 남편이자, 아이들의 아빠 이시자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nj (글쓴이)
· 5년 전
@iiii123 최선을 다할겁니다. 마지막 기회니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nj (글쓴이)
· 5년 전
@O3Oc 포기 할수가 없어요 포기하면 끝이라서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3Oc
· 5년 전
다시 잘 되실거예요 힘내시고, 내일부터 화이팅!! 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nj (글쓴이)
· 5년 전
@O3Oc 고맙습니다 힘내고 화이팅 하려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Ianj (글쓴이)
· 5년 전
@!786841386deed980fea 님 아빠도 분명히 속으로는 가족울 많이 사랑하실겁니다. 아빠들이 표현을 못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도 그랬던거같고요.. 네.. 저 행복해지고 싶습니다 그래서 지금부터 힘낼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need08
· 5년 전
너무 멋지신것 같아요 가족을 진짜 사랑하시는게 눈에 보여서.. 다시 다 제자리로 분명 돌아올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abo11
· 5년 전
가족은 재산이죠. 신비스럽구요. 잘 지켜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