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분들이 만족할 만한 크기는 어느정도 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성분들이 만족할 만한 크기는 어느정도 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ungsigak
·5년 전
저랑 같은 과 친구들은 14~16사이인데 저만 9.8~10.5 왓다 갔다하거든요... 제가 봐도 제건 너무 작아보아는데 믿지 못하시겟지만 이거때문에 제가 여자애랑 전혀 사귀고 싶단 생각이 안들어요 키는 정말로 거짓말안하고 187이고 주짓수를 조금해서 어깨가 진짜 넓거든요 근데 소중이가 체격에 비해 너무 작아서... 만약 여친을 사겨도 만족 안할까봐 뭐 누가 여소해줄때도 미리 소개시켜준단 남자인 친구한테 나 작다... 키는큰데... 맨날 이러거든요 아 이것때문에 맨날 스트레슨데 팩폭도 좋으니까 댓글로 알려주세요.. 제가 허벅지에 살이 많아서 파뭍힌거도 있긴하지만..
성기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dventureseeker
· 5년 전
뭔가 굉장히 한심한 걸로 고민하고 잇는것 같은데 여자로 예를 들면 나 가슴크기가 작아서 남친 만족을 못시켜줄것 같다, 그래서 연애를 시작할 용기가 없다 이거랑 똑같은 얘기입니다. 세상에 무슨 고대 로마시대도 아니고 그런걸로 애인을 차버리는 사람이 어디있겠습니까 ㅋㅋㅋ 여소해주는 애들도 참 한심하네요 그런애들한테 소개받는것도 저같아도 불안해서 못만나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5년 전
대한민국 성인 표준이 11-12정도입니다. 서양 애들이 14-5. 친구 분들이 대단하거나 잘못 알고 있는 것 같네요. 그리고 여성을 만족시켜주는 건 분위기나 테크닉이니 단순 사이즈가 아니예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ungsigak (글쓴이)
· 5년 전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