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도 못들어가겠네요ㅋㅋ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집에도 못들어가겠네요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notiin
·5년 전
부모님께 괜히 취업자리 알아보지않고 더 준비해서 해보겠다고 했던걸까요. 해보고 싶단건 제 소망이었고 그 소망을 이루기위한 절실함이 부족해 1년간 결과를 내지못하고 있다는게 참 답답하던 참에 부모님이 언제 결과낼꺼냐고, 돈만 허투루쓰고 다닌다고 언성을 높이시다 뚜껑열리셨는지 몇대 맞았네요ㅋㅋ 아침에 있었던 일인데 오늘도 뒤숭숭한 마음에 집도 못들어가고 집주변만 3시간째 방황중이네요. 못들어가는 이유는 부모님과의 어색함이 아니라 1년간 해보겠다고 소리쳐놓고 아무것도 하지못한 제 자신이 너무 한심해서 못들어가겠네요.. 생각을 행동으로 바꾸지 못한게 한두번이 아니라 그런지 오늘따라 더 참담하네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untt
· 5년 전
취준생들 참 많이 외롭고 힘들어요, 그쵸? 저도 취준생이라 아직 결실을 맺은 상태는 아닌데 글 읽으면서 너무나 많은 공감을 했어요. 요즘에는 취업 재수삼수는 기본이라 말하더라고요. 제 주변에도 30대 다 돼서 취업하신 분도 있어요. 취업은 정말 장기 마라톤인 것 같습니다. 멀리, 오래 뛰기 위해서는 마음 관리는 필수인 것 같아요. 우리 넘어져도 다시 일어섭시다..! 언젠간 결실을 맺을 날이 올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