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신감만 있었어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신감만 있었어도.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솔직히 이건 다 제 잘못입니다 저는 중1입니다 어릴때부터 무대도 좋아했고 춤추는걸 굉장히 좋아하고 잘춘다는 소리도 들었어요 중학교올라오니까 댄스부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댄스부하고싶은마음이 굉장히 컸어요 오디션 곡 의상 다 준비했지만 오디션 보지 못했어요 왜냐구요? 자신감이 없어서요 난 안될것같다 차라리 부럽고 만다 했는데 저희언니는 너 100퍼 후회해 이랬어요 네, 저 후회해요 댄스부 같은 1학년 친구들이 너무 밉고 2학년되서 하려니 쟤는 왜 지금 들어갔지? 이런 이야기 들릴까봐 무서워요 6학년까지 춤 엄청 추다가 이제 시간도 없고 공부도 못하는편이어서 춤도 못추고 공부만 합니다... 정말 후회스러워요... 하고싶은거 하고 살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sper55
· 5년 전
2학년때도 댄스부 들어갈수있죠? 들어갈수 있으면 아직 안 늦었으니까 자신있는곡 연습해서 오디션보세요! 제발 자신감때문에 그 기회를 포기하지 마세요ㅠㅠ 제가 그랬었거든요..하고 싶은데 자신감이 없어서 꾹 참고 앉아있는거..정말 답답하죠ㅠ 제가 생각해도 그때 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지나가면 후회되고 짜증나고..절대 그러지 마세요ㅠㅠ 주변 사람들 하나도 신경쓰지 마시고 하고 싶은거 하세요 당신이라면 할수 있어요!! 제 친구들중에서도 1학년때 안 하다가 2학년때 댄스부 들어간 친구들 많아요~ 할수 있어요! 마음속으로 응원할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isper55
· 5년 전
아! 아직 중1때는 공부 그렇게 많이 하지마시고 놀아주세요ㅠㅠ 2학년 올라오면 놀 시간이 별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