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공부하는게 너무 늦었다는 생각이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기말고사]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지금 공부하는게 너무 늦었다는 생각이들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안녕하세요, 중3 학생입니다. 이제 내년에는 고등학교 가야하는데 중1,2학년때 다른애들 다 공부할때 전 놀고 중3때도 중간,기말고사 다 망하고 이제 3학년 2학기에다가 좀 있으면 고등학교 원서 써야하잖아요. 근데 중3때 본 시험이 가장 많이 들어가는데 다 망치고 3학년 2학기 1차고사까지 들어간다는데 이거라도 잘 봐야 외각으로 빠지않을텐데, 지금도 마음속으로는 계속 '공부해야되는데' 라는 생각을 하면서도 몸은 핸드폰 보고있어요. 마음은 급한데 몸이 안따라줘요. 시험이 딱 2주 남았는데 공부하나도 안해서 이번 시험도 안될거같아요. 공부는 해야하는데 계속 너무 늦었다는 생각이들어요. 제가 영어공부하려면 처음부터 다시시작해야되요. 수학은 학원을 다니고있으니 그나마 괜찮지만요. 진짜 공부를 지금 시작하기엔 너무 늦은게 아닐까요? 지금 애들 아마도 다 공부하고있을텐데 전 지금도 누워서 핸드폰보고있네요. 어떡게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bye16
· 5년 전
꿈을 가지고 그 목표를 잡으면 하실 수 있으실 꺼에요 임시라도 목표를 하나 잡으시고 한번 책상에 30분이라도 앉아있어 볼려고 노력해보세요 며칠이 지나면 한두시간 더 앉아계시는 마카님을 보실수 있으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