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빼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살 빼고 싶어요.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Delusion0
·5년 전
살 빼고 싶어요. 전 간식을 일단 많이 먹고, 운동 부족이 확실해요. 하지만, 전학을 온 학생인지라, 같이 뛰어 놀 친구도 없고... 친한 친구들끼리만 노는 것 같더라고요. 빨리 살 빼고, 당당하게 애들이랑 친해지고 싶어요. 제가 옷도 잘 못 입는데, 살까지 쪄서, 애들이 더 저랑 안 친해지려는 것 같아요. 살 빼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혹독하게 할 수 있어요. 키도 크고 싶어요. 이제 부터라도 잠 일찍 잘게요. 줄넘기 말고, 키 크는 다른 운동도 알려주세요. 제발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ung91000
· 5년 전
운동도 운동이지만 살을 뺄려면 먼저 간식을 끊으시는게 좋을 거예요 저도 한때 다이어트를 열심히 한적이 있는데 그때 당시 운동은 안하고 간식 절대 안먹고 음료가 정 마시고 싶다 그러면 흰우유로 저지방우유 하루에 한컵식 빵도 정 먹고 싶으면 호밀빵으로 밥은 딱히 제한을 안두고 먹고싶은거 하루 세끼 잘챙겨먹고 했더니 한달만에 살을 엄청 빠졌어요 물론 개인의 체질마다 조금식 달라지겠지만 다이어트의 중요성은 간식을 끊으시는거랍니다..평소 간식을 많으 드신다고 하셨으니 제생각으로는 효과가 바로 나타날것 같아요 그리고 다이어트 한다고 막 삼시세끼 안챙겨먹고 그러진 마세요 그러다 요요현상 오기 딱 좋아요 꼭 다이어트 성공하셔서 입고싶은 옷도 입고 그러셨으면 좋겠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ily54
· 5년 전
저도 살빼고 키크고 싶어요 외모에 신경을 써서 옷 예쁘게 입고 나면 애들은 니주제에? 라는 눈빛으로 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3232x
· 5년 전
유튜브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