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관계 다 끊고 새출발 하려구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인간관계 다 끊고 새출발 하려구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지금은 퇴사했지만 직장 내 집단 괴롭힘 으로 대인기피증 같은게 생긴것 같아요. 이렇게 멘탈이 약해진상태이다보니 믿었던 가까운 친구나 지인들 관계 마저 말항마디에 상처를 쉽게 받곤 다 싫어지더라구요. 현재 있는 지역을 떠나고싶을정도로 사람들이 다 싫습니다. 저의 이런 과거를 모르는 새로운 사람들과 새출발 하고싶어요. 견디려고 이겨내려고 나름 애썼는데 상처가 사라지질 않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aia
· 5년 전
저도요ㅜ해외나가고싶은데 돈도없고ㅜ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mmtscherish 우선 여긴 지역이고 제가 일했던분야쪽이 입소문 평판 등 좁고 말많고 그래요. 몇몇 사람들로부터 재취업 어쩌려고 그러냐할정도로 제가 상당히 안좋게 소문이 났습니다. 죄인처럼 수근대는 사람들속에서 다시 버텨낼 자신도 없고요. 무슨일이 있었던건지는 자세하게 다 적기엔 조심스럽네요... 사람이 너무 무서워졌습니다..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5년 전
@mmtscherish 범죄그런거 아닙니다. 조언은 고맙습니다만 답답하군요. 겪어본 당사자가 되보지 않으면 모르죠. 매일 꾸역꾸역 받은 직장 내 왕따 괴롭힘을 겪으면서 도움을 청하고싶어 말을 해도 아무도 믿어주지도 않는다면요. 저도 제3자라면 님처럼 말할수 있겠습니다만 저는 조언을 듣고싶어 남긴게 아니라 그저 슬프고 괴로운 이 감정을 그저 들어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쓴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