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해야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어떻게 해야 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낼 랜챗 상대랑 만나서 성관계할것같아요. 근데 제가 성욕이 센편이고 첨이라 해보고 싶긴한데.. 관계후에 헤어지고 성폭행으로 신고당할까봐 겁나는 마음도 없잖아 있습니다.. 성격도 내성적이고 눈치랑 상황판단능력부족해서 여자는커녕 친구도 거의 없고요..ㅠㅠ... 낼 만나면 상황봐서 몰래 녹음 해서 증거 남겨둬야 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7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ndie
· 5년 전
스스로 위험하다란 인식을 하는데 그럴꺼면 관계를 왜 맺는거죠? 순간의 욕심이 모든 것을 망칠 수 있어요. 조금만 참으세요. 사람 일이란 모르는 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anG2D
· 5년 전
한순간에 모든걸 앗아갈수도 있으니 관계 전 합의가 되었다는것이 명확한 증거를 남겨두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wlt0803
· 5년 전
글쓴이님이 그 상대가 낯선만큼, 상대도 글쓴이님이 낯선사람이긴 마찬가지입니다.. 특별한 정보도없는 랜쳇에서 만난 그런 낯선상대에게 갑자기 아무 이유없이 아무조건없이 몸을 대주는 여성이 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ighart
· 5년 전
남자이신것 같아서 간단하게 말해드릴께요.. 그러다 한방에 훅 갑니다.. 어떻게 하면 꽃뱀..에게 당하지 않을까 생각하지마시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WoW0o0
· 5년 전
그냥 하지마세요 ㅋㅋㅋㅋ 성병 걸리고 후회하기 싫으시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pllii446923
· 5년 전
안하시는거 추천할께요,저도 챗팅을했다가 제 처음을 그런인간에게 줘버렸구요 정말 깊게 생각해 보면 챗팅 안에 믿을만한 사람이 있을지 싶네요.조금이라도 의심이고 걱정되면 안하시는게 좋죠 그러다 큰일날수도 있습니다 저건 정말 위험한 만남이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vichi96
· 5년 전
바람 맞을거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