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나좀 도와줘요..너무 힘들어요... 죽을거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die06
·5년 전
누가 나좀 도와줘요..너무 힘들어요... 죽을거 같아요... 오늘 자살할려고 게보린 20알을 먹었습니다...근데 턱없이 부족한거 같아요.. 학교에서 토 8번하고 쓰러져있는데 친구들은 그걸보고 ***한다고 놀렸습니다..수업시간에 토하로 갈려고했는데 똥싸로 간다고 그랬습니다..저는 친구가 없어요.. 믿을수있는 친구도. 고민을 털어놓을 친구도 없어요...오늘도 많이 맞았어요..아파도 애들밑에서 심부름 했는데..왜 저에겐 친구가 없는걸까요?.. 친구들이 하라는데로 다하고 맞을거 다맞고 가방까지 없어졌는데.. 왜 아무것도 달라지지않는거죠.. 선생님들도 관심없어요..학생이 복도에 토하는데 아무도 오지도 않고..혼자서 치웠어요..진짜 죽고싶어요..아니 죽을거에요.. 저는 많이 버텼어요 3년이라는 끔찍한 시간을 버텼다고요.. 정신과 다녔는데 소용없어요. 그냥.. 죽는게 답인거 같아요... 마지막으로 저를 위로해주세요.... 한번도 위로받지 못했으니까요..죽기전에만 위로받고 싶어요..이게 유서가 될수있겠네요... 다들 힘내시고 안녕히 계세요 엄마아빠 사랑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dy1
· 5년 전
마지막으로 했던 말이 "엄마아빠 사랑해.." 라고 하셨더라구요. 본인에께서는 부모님을 많이 사랑하시는 것 같습니다. 부모님께서도 마찬가지일꺼에요. 이 세상에 나를 믿어주는 사람이 있을까? 나를 위로해주는 사람이 있을까? 생각하실 때가 많다고 하셨는데 그게 꼭 친구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해요. 물론 친구이면 좋겠지만 그렇지만 아주 가까운 곳에서 부모님은 본인을 믿어주시고 위로해 주신다는걸 아셨으면 좋겠어요. 힘든만큼 좋은 날이 기다리고 있길 바랄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ldy1 친구들이 저보고 죽으래요..떨어져서 죽으래요..개네 마지막 소원들어줄려고요.. 마지막이니까..내가원하는거 이기도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ldy1
· 5년 전
죽는게 과연 올바른 행동일까요? 부모님께서는 어떠실것 같아요? 힘든건 도전해서 계속해서 이겨내면 되지만 여기서 모든 삶을 끝내는건 부모님을 지금보다 더 힘들게 하는거라고 생각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ldy1 그럼 어떡해요..이 끔찍한 생활을 계속해야하잖아요..아무도 안도와주는데도..
커피콩_레벨_아이콘
ldy1
· 5년 전
부모님께 말씀 드려보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ldy1 다 제가 잘못했데요. 이미 학폭까지열었는데 또 그런다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083208214c1555037c0 알렸어요...학폭위까지 열었어요. 하지만 허무한 짓이였어요 더 심해지고 더더욱 갈수록 힘겨워갔어요..이제 버틸힘도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tmebehappy
· 5년 전
상상도 못할만큼 힘들고 괴롭고 고통스러웠을텐데 여태까지 버텨오느라 고생 정말 많았고 이렇게 이야기해줘서 고마워. 너에게는 잘못이 하나도 없다고.. 잘못하고 나쁜 건 너가 아닌 주위 사람들이라는 것을 꼭 알아주었으면 좋겠어. 하루도, 아니 그 몇 분도 지옥같았을텐데 1년 2년 3년을 버틴 너 자신이 대단한거야..정말로.. 여기 있는 많은 마카분들이 너를 따뜻하게 감싸주시고 위로해주실거야 너에게 내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손들, 꼭 잡아줬으면 좋겠어
커피콩_레벨_아이콘
ldy1
· 5년 전
음...제가 고2 학생인데 제 친구 중에서도 작년에 친구들의 장난을 이기지 못해 자퇴를 했습니다. 하지만 제 친구는 폭력은 당하지 않고 장난으로 하는 말들에 상처를 받아 학교를 그만 두었습니다. 그 친구는 학교를 자퇴하고 검정고시 준비를 하고 있고 학교 다닐때 보다 더 밝은 모습으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학교를 그만 두라고 하는건 아니지만 학교를 가지 않는다면 그 친구들을 마주치지 않아도 되고 이런 상처를 받지 않아도 될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ie06 (글쓴이)
· 5년 전
@letmebehappy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