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으로 협박하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소문으로 협박하는데 어떻게해야될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2시간 정도 거리가되는 남자와 연락을했었는데 , 연락을 하다가 야한쪽으로 가게됬고 착한사람인거같고 믿을수있을거같은 사람이라 야한 사진좀 보내달라고했고 비밀보장 100프로 해준다고했었습니다 그사람이 먼저 사진을 보내길래 그래서 야한컨셉으로 찍은 사진들을 보내줬습니다 . 그사람도 야한동영상 찍은걸 보내줬고 사진도 많이 보내줬습니다 . 만남을 가지자고 비용들 다내줄테니까 오라고했습니다. 사귀는사람도 없고 한번쯤은 괜찮을거같아서 알겠다고했습니다 . 그런데 좋아하는사람이 생겨서 그만남을 하고싶지않았고 그래서 약속을 파기하겠다고했으나 , 그남자가 욕을하면서 그럼 너도 약속을 어겼으니 나도 비밀보장해주는 약속을 어긴다고 제주변 애들한테 사진들을 보내고 소문을 퍼트린다고 하였습니다 . 학생인지라 너무두렵고 그사람이 제주변 애들 몇몇알아서 많이 두렵습니다 . 소문 안퍼트려줄테니 약속을 어기지말라 연락빨리봐라 등의 협박같이 느껴지게 연락이왔고, 연락을 하기싫어졌습니다. 근데 연락을 안보면 소문을 퍼트리진않을까 걱정이되고 두렵습니다.. 어떻게 해야할까요....? 소문을 퍼트리면 신고를 할까 고민도해봤지만 학생이라 부모님까지 참석을 해야한다면 저는 신고를 못할거같아요..
협박소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eojin16
· 5년 전
정말..어쩔 수 없지만 작성자님도 그 분 지인을 알고 있다고 서로 좋게 끝내자고 하거나 부모님께 알려서 신고할 거라고 되받아쳐보세여 만약 이래도 강하게 나온다면...진짜로 부모님께 솔직하게 말씀 드려보세요. 그런 행동한 거를 부모님께 말씀 드리긴 힘드시겠지만 적어도 소문이나 사진, 동영상이 퍼지고 나서 부모님이 아신 상황보다는 훨씬 나을겁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tssa
· 5년 전
당장 신고 하시고 처벌받게 해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