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걸로 학폭위 가능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런걸로 학폭위 가능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zzzza
·5년 전
5월부터 카톡프사에 저를 저격해놓고 제 친구과 이간질을 하여 1학기 체험학습 가는 날 혼자 다니게 하고 카톡 상메에 욕을 지속적으로 하고 저가 혼자서 밥 먹기 싫어서 화장실에 있으면 자기들도 와서는 제가 있는 칸에 문을 발로 차고,웃고,바로 앞에서 패드립 치고 저를 뒷담(앞담?) 하고 처음엔 이런 걸로 상처 안 받으려 했는데 자꾸 이런 말이 들리니깐 상처 안 받을라 해도 상처 너무 받고 밥도 못 먹어서 매일 배 아프고..배고프고.. 화장실..좁은 칸 안에서 저런 욕까지 먹으니깐 너무 스트레스받고 이젠 글을 읽을 때 집중을 못 하겠어요..자꾸 환청인지..? 제 머릿속에서 쟤네가 욕하는 게 제 머리속에 맴돌아요..; 그러다 당하기만 하는게 억울하여 저도 상메에 쟤네들이 저격한 거에 대해 반박하며 욕을 썼습니다 그리고 그 애들이 절 선생님에게 일렀고 쟤네들은 프사 에 저를 저격했다고 인정하지 않았고 프사 저격은 그렇게 해결이 되었고 방학이 와서 행복히 지네다. 그 애들 프사는 이제 소름 끼치게 저를 엄청나게 따라 해놓고 전 그거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개학을 했는데 인젠 저를 기다렸다가 사람도 많은 곳 에세 크게 뒤에서 욕을 하고 저가 반에 있으면 복도에서 ㅇㅇㅇ ***새끼! 이렇게 소리 지르고.. 오늘까지 이러네요..전 그동안 정이 있고 누군가와 대화하는 게 싫어서 피하기만 했는데 이번에 큰 용기 내어 선생님에게 이 사실을 말해보려 하는데 이걸로 학폭위 가능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123
· 5년 전
가능해요 빨리 신고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rlove
· 5년 전
레츠 기릿! 신고는 117로!☆ 증거를 모아요! 워후 그런 놈들 콩밥맥일 생각을 하니 콩밥조차 아깝구나~!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0Q
· 5년 전
증거가 충분하지 않으면 역효과 날수도 있어요 신중하게 증거 모으고 증인 해줄 얘들 찾아서 해달라고 하시구요 만약에 증거가 없는데 신고 하거나 하면 흐지부지 하게 끝날 뿐더러 본인이 이상한 사람이 될수도 있어요. 잘 생각하고 신중하게 하세요. 우리나라는 피해자가 살기 좋은 나라가 아닙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venus7
· 5년 전
하나만 잡아서 그냥 죽지않을만큼 ㅂㅅ 만들어주세여 싸움은 프로선수 아닌이상 악으로 깡으로 하는거예여 선빵 쎄게 날리세여 기습적으로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