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의 연애심리를 몰라 저의 생각도 왔다갔다 하는것 같습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들의 연애심리를 몰라 저의 생각도 왔다갔다 하는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hellowh0609
·5년 전
남성분들이 답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몇일전에 회식하고 집가려고 했더니 A분이 왜가냐고 옆에 앉아보라고 했고 어쩌다보니 둘이 손잡고 있었고 귀엽다고 볼 꼬집었는데 이성적으로 관심이 있어서 그런걸까요? 술이 들어가면 스킨십이 많아지는 사람 일수도 있으니 저도 확신을 하지 못하겠습니다. 그리고 또 헷갈리는게 카톡은 인데요. 일적인 부분으로 시작해서 사적인 부분으로 빠지기는 하는데 둘다 아직 무슨이야기로 이어가야될지 모르는 건지 카톡이 끊길때가 있습니다. 그다음날 다시 일적인 이야기로 카톡을 시작하고요. 그래서 금요일날 일적인 이야기 끝내고 아직까지 서로 카톡 안하고 있고요. 이점보면 관심없는것 같습니다ㅠㅠ 남자분들은 보통 확신을 주지않나요? 여자들이 헷갈리면 그건 좋아하는거 아니라는 말도 많이 들었고 말이죠. 제 감정이 더 커지기 전에 정리하게 현실적으로 말씀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yho
· 5년 전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그 분이 감정표현을 못하다가 술을 빌려서 하신걸 수도 있지만 순수하게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글쓰이님이 편해서 그렇다고 생각해요. 호감이지만 그 위는 아닌? 아직 연락한지 몇일 안되셨다면 글쓴이님도 그냥 친구 대하듯이 해보세요. 남자분이 이게 아닌데라는 생각이 들면 조금 더 표현하지 않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vichi96
· 5년 전
술먹고 간 본 것일듯 한데요.